대상 음료시장 도전장

대상 음료시장 도전장

입력 2013-05-28 00:00
수정 2013-05-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홍초 음료 4종 출시

대상이 홍초를 앞세워 음료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미지 확대
대상은 27일 ‘홍초밸런스워터’ 2종과 ‘홍초&스파클링’ 2종 등 총 4종의 홍초 관련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이 음료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대상은 홍초 제품 출시와 함께 음료브랜드 ‘오스튜디오’를 론칭하고 음료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국내 음료시장은 지난해 5조 8000억원 수준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기능성음료 시장은 지난해 1조 8000억원 규모로 10% 이상 가파르게 성장했다.

대상은 홍초 음료 4종의 올해 매출 목표를 100억원으로 잡았으며 2015년까지 5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5-2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