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 국내 첫선

세계적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 국내 첫선

입력 2013-05-30 00:00
수정 2013-05-30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세계 본점 단독 매장 오픈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가 국내 유명 아이돌인 ‘2NE1’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상품을 29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다. 크롬하츠는 칼 라거펠트, 케이트허드슨, 셰어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배우, 가수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부터 한달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고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2NE1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제러미 스콧, 카스텔 바작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상품을 선보이거나 화보를 촬영하는 등 ‘패셔니스타’로 통하고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 저녁 크롬하츠는 VIP고객을 초청해 특별 공연 등 기념 행사도 진행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5-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