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2014> 아디다스,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

<월드컵2014> 아디다스,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

입력 2014-06-13 00:00
수정 2014-06-13 08: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3’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는 월드컵 기간에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인 넥슨 아레나를 ‘아디다스 올린 아레나’라는 명칭의 월드컵 팬 파크로 활용, 축구 팬들에게 모든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할 기회를 준다.

7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넥슨 아레나에는 폭 19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이 설치돼 있다.

스페인과 네덜란드의 빅매치가 열리는 14일 응원전에는 걸그룹 걸스데이가, 18일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에는 그룹 AOA, 23일 알제리전에는 2NE1, 27일 벨기에전에 남성 아이돌 그룹 위너가 각각 공연한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BCS 강남역점에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초대권을 준다.

아디다스 온라인 쇼핑몰 구매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FIFA 온라인 3 아이템 카드를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