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싸이 음료’ 출시

CJ제일제당 ‘싸이 음료’ 출시

입력 2014-06-19 00:00
수정 2014-06-19 01: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수 싸이가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싸이 음료’가 출시된다.

이미지 확대
CJ제일제당은 18일 싸이와 협업해 만든 에너지 음료 ‘오버&오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싸이는 제품 기획, 원료 선정, 맛 개발등의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냈다.

해당 음료는 그린 커피빈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 성분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울금 등 천연 성분을 활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 에너지 음료의 절반 이하인 30㎎으로 낮췄다.

회사는 ‘고카페인’을 특징으로 각성 효과에 중점을 두는 기존 에너지 음료 대신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저자극성 에너지 음료를 찾는 시장 분위기를 읽었다고 설명했다. 또 파티 이미지를 결합해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파티 드링크’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에너지 음료의 본고장인 미국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14-06-1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