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플러스] 삼성전자 TV 美 고객충성도 3년째 1위

[비즈 플러스] 삼성전자 TV 美 고객충성도 3년째 1위

입력 2014-08-05 00:00
수정 2014-08-05 01: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전자 TV가 미국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4일 미국 브랜드 조사기관 ‘브랜드 키즈’가 발표한 ‘2014 소비자 충성도 지표’를 보면 삼성전자는 TV 부문에서 1위, 스마트폰과 노트북, 프린터 부문에서 2위, 태블릿PC 부문에서 3위에 올랐다. 18∼65세 미국 소비자 3만 2000명을 대상으로 64개 분야 555개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다.

2014-08-05 1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