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부문 우수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제20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부문 우수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입력 2014-11-19 00:00
수정 2014-11-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금속공예품으로 피부 탄력 표현”

자여진에센스는 2014년부터 진행 중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전통문화의 현대적인 재해석을 이루고,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견고히 하고 제품에 담긴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피부 탄성을 강화해주는 자여진에센스는 설화수의 대표 원료인 인삼에 대한 오랜 연구와 노하우, 뛰어난 캡슐화 기술력이 응축되어 탄생한 제품으로, 자여진에센스 광고에서는 이런 효능을 전달하고자 한국적인 소재 황동과 현대공예를 접목시킨 금속 공예 작품을 활용하여 피부에 오롯이 전해지는 탄력의 느낌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이희복 상무
아모레퍼시픽 이희복 상무
앞으로도 설화수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서 최고의 품질과 더불어 한국 문화의 격을 높이는 감동을 전하며,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