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맥 신데렐라 컬렉션

<새상품> 맥 신데렐라 컬렉션

입력 2015-03-02 14:10
수정 2015-03-02 14: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새상품> 맥 신데렐라 컬렉션
<새상품> 맥 신데렐라 컬렉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디즈니의 새 영화 ‘신데렐라’ 개봉을 앞두고 협업제품인 신데렐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디즈니의 새 영화 ‘신데렐라’ 개봉을 앞두고 협업제품인 신데렐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핑크톤의 립스틱(3g/3만1천원), 립글라스(4.8g/3만1천원), 브라운·베이지 등 6가지 색이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아이섀도(5.6g/6만6천원),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이리데슨트 프레스드 파우더 8g·뷰티 파우더 10g/각 4만6천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펄감이 있는 피치톤의 파우더로 소녀다움을 표현하고, 누드 핑크톤의 립스틱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맥 신데렐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매장(www.maccosmetics.co.kr)에서 이달 5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7일부터 판매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