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레드페이스, 3중 구조로 만들어 탁월한 투습·방수 기능

[아웃도어 특집] 레드페이스, 3중 구조로 만들어 탁월한 투습·방수 기능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9 18:18
수정 2015-04-09 18: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웃도어 스타일이 고민된다면 정우성처럼 입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미지 확대
레드페이스의 신상품 콘트라 엑스 러시 재킷을 입은 모델 정우성.  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의 신상품 콘트라 엑스 러시 재킷을 입은 모델 정우성.
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가 올해 봄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한 콘트라 엑스 러시 재킷은 화사한 봄꽃과 어울리는 레드 및 어떤 색과도 잘 맞는 네이비가 조화를 이룬 재킷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슬림핏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특히 겉원단·방수필름·안감원단의 3중 구조로 이뤄졌다. 투습, 방수 기능을 가진 도레이사의 델피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좋고 활동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가격은 19만 9000원.

콘트라 엑스 러시 재킷과 스마트 핏의 로드 트레킹 팬츠를 함께 입으면 더욱 멋스럽다. 6만 9000원의 로드 트레킹 팬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로 만들었다. 착용감이 좋고 신축성도 뛰어나 평상시에도 입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출시한 콘트라 PFS 서미트 워킹화는 블랙·그레이·레몬·네이비·브라운 색상으로 나왔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좋아 발의 피로를 줄여 준다. 가격은 8만 9000원.
2015-04-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