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집도 커피전문점…놀부, ‘레드머그 커피’ 론칭

보쌈집도 커피전문점…놀부, ‘레드머그 커피’ 론칭

입력 2015-04-29 10:42
수정 2015-04-29 1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놀부, 레드머그커피 론칭
놀부, 레드머그커피 론칭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지난 28일 서울 레드머그커피 직영 1호 보라매역점을 공식 오픈했다. ’레드머그커피’는 컬러 ’레드’와 커피잔 머그(Mug)의 스웨덴어를 합성한 것으로, 브라질, 에티오피아 등에서 생산된 스페셜티가 75% 이상 함유된 고품질의 원두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하고, 스페셜티 싱글오리진은 푸어-오버(Pour-Over) 방식으로 추출하여 커피 본연의 맛을 추구한다.
놀부 제공
보쌈으로 유명한 종합 외식기업 ㈜놀부는 ‘레드머그 커피’ 직영 1호점을 서울 지하철 7호선 보라매역 부근에 냈다고 29일 밝혔다.

레드머그 커피는 브라질·에티오피아 등에서 생산된 커피 원두를 사용했으며 감성적인 북유럽 분위기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고 놀부는 전했다.

커피는 한 잔에 3천∼5천원대이고 케이크·머핀·토스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지만 놀부 마케팅팀 부장은 “레드머그 피를 찾는 고객에게 깊은 풍미의 우수한 품질의 커피,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북유럽 분위기까지 한 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