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낭만의 섬 ‘오키나와’ 여행 맞춤 이벤트

아시아나, 낭만의 섬 ‘오키나와’ 여행 맞춤 이벤트

김헌주 기자
김헌주 기자
입력 2016-01-28 14:48
수정 2016-01-28 14: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시아나항공이 낭만의 섬 ‘오키나와’로 떠나는 승객들을 위해 다음달 29일까지 맞춤 프로그램 ‘매직보딩패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지 제휴 관광지에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탑승일 7일 이내)을 보여주면 입장료 및 요금(10%)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리엔탈 힐즈 호텔 ▲마린하우스 시사 나하점(다이빙, 스노쿨링) ▲지노투어(1일 버스투어) ▲오키나와 월드(테마파크) ▲오카시고텐(자색고구마 스낵 공장 및 식당) ▲ 오키나와 DFS T 갤러리아 등과 제휴를 맺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오키나와 현지 제휴사 대상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무료 항공권(일본 노선), 제휴사 이용권, 상품 교환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주 7회(매일 인천 오전 9시 40분 출발, 오키나와 오후 1시 출발) 운항한다.

김헌주 기자 drea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