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농협은행,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안미현 기자
입력 2016-04-25 14:28
수정 2016-04-25 14: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은행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패키지 전용 상품을 공급하고, 고객별 맞춤형 은퇴 자문을 제공하는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지난해 7월에는 연금예금·연금대출·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을 아우르는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해 지난달 말까지 1조 7674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