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소상공인과 상생…‘별미여행’ 앱에 10곳 추가 입점

CJ대한통운, 소상공인과 상생…‘별미여행’ 앱에 10곳 추가 입점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16-07-07 18:20
수정 2016-07-07 18: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CJ대한통운이 지역 특산품 판매로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에 나섰다. CJ대한통운은 7일 전국 지역 특산식품을 판매하는 애플리케이션인 ‘별미여행’에 10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3월부터 별미여행 앱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 업체들에는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CJ대한통운은 우수한 품질에도 인지도가 낮아 판매가 활성화되지 못한 지역 특산식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영세 소상공인들의 성장을 지원할 방침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 중소기업, 소비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한편 기업과 사회가 공동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2016-07-0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