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모자뜨기 참여… 저개발국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현대엔지니어링 모자뜨기 참여… 저개발국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16-12-06 23:10
수정 2016-12-07 0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엔지니어링 직원들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해 손수 뜬 털모자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 직원들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해 손수 뜬 털모자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국제구호개발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해 임직원들이 손수 뜬 털모자 275개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전달된 털모자는 내년 2~3월쯤 아프리카 우간다와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1년 이후 올해까지 6년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누적인원 총 1144명이 4900여개의 모자를 만들어 전달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으로 저개발국 어린이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봉사여서 더욱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moses@seoul.co.kr

2016-12-07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