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농촌지역 어린이 ‘Lifeplus 윈터원더랜드’ 초대

한화생명, 농촌지역 어린이 ‘Lifeplus 윈터원더랜드’ 초대

조용철 기자
입력 2018-12-28 10:47
수정 2018-12-28 10: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 여의도 63빌딩 1층 옥외주차장에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서 어린이들이 27일 스케이트를 배우고 있다. 2018.12.28. 한화생명 제공
서울 여의도 63빌딩 1층 옥외주차장에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서 어린이들이 27일 스케이트를 배우고 있다. 2018.12.28.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운영중인 ‘Lifeplus 윈터원더랜드’의 아이스링크에 농촌마을 어린이 25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지난 17일부터 63빌딩 1층 옥외주차장을 아이스링크로 탈바꿈시켜 무료 스케이트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행사에 초대된 아이들은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에 살고 있는 초등학생들이다.

이번 행사는 한화 금융 브랜드 Lifeplus가 실시한 페이스북 이벤트로 시작됐다. ‘좋아요’ 1000개 달성시 아이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주기로 했고, 단 하루 만에 1400개를 넘어서며 목표를 달성했다. Lifeplus 윈터원더랜드를 찾은 어린이들은 스케이트 전문 강사에게 강습을 받았고 수족관, 전망대도 방문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농촌지역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할 수 있도록 Lifeplus 윈터원더랜드에 초대했다”며 “어린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바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ifeplus 윈터원더랜드’ 아이스링크는 오픈 10일 만에 방문객 4375명을 돌파했다. 한화생명은 당초 올해까지만 운영하기로 했던 아이스링크를 내달 13일까지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조용철 기자 cyc0305@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