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닭갈비 달인 김찬원과 손잡았다

동명카츠, 닭갈비 달인 김찬원과 손잡았다

입력 2023-03-23 13:40
수정 2023-03-23 13: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 동명카츠가 생활의달인 김찬원 대표와 손잡고 신메뉴 개발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다연 닭갈비 김찬원 대표와 닭갈비 및 닭갈비덮밥 신메뉴 런칭을 위한 신메뉴 개발 협약을 동명카츠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미지 확대
동명카츠 제공
동명카츠 제공
김찬원 대표의 다연 닭갈비는 1996년 춘천닭갈비로 시작하여 27년간 닭갈비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생활의달인 734회에 닭갈비부분 달인에 선정됐다.

동명카츠 측은 “동명카츠의 100여개 가맹점에서 판매되는 동명 달인닭갈비와 동명 달인닭갈비덮밥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신메뉴는 다음달 중순에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
동명카츠 제공
동명카츠 제공
동명카츠 이재종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에게 27년간 닭갈비에만 전념한 닭갈비 달인의 신메뉴를 통해 이색적이고 신선한 경험을 전달할 것이다. 앞으로도 동명카츠는 지역의 달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얼리지 않는 국내산 생냉장육을 사용한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