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서울포토]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서울포토]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4-06-10 16:16
수정 2024-06-10 16: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이미지 확대
국내외 유명 맛집이 한자리에
국내외 유명 맛집이 한자리에 국내외 유명 맛집이 한자리에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이미지 확대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이미지 확대
호텔 품은 백화점
호텔 품은 백화점 호텔 품은 백화점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신세계백화점이 발표한 백화점과 호텔을 결합한 제3의 공간 ‘하우스 오브 신세계(House of Shinsegae)’가 10일 그 베일을 벗었다.

강남점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만나는 경계선에 세워진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기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이 있던 센트럴시티 중앙부 3개 층에 2200평(7273㎡) 규모로 조성됐다. 이는 백화점 명품관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연결하는 지점으로 신개념 미식 플랫폼과 패션·뷰티 편집숍, 그리고 VIP를 위한 럭셔리 플랫폼이 결합된 공간이다.

1차로 오픈한 미식 플랫폼(B1~1층)은 12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푸드홀과 파인와인(fine wine) 전문관으로 구성됐다. 이중 푸드홀은 고품격 미식공간을 표방해 호텔 칵테일 바나 스시 오마카세 식당에서 볼 수 있는 ‘카운터테이블’과 개별 다이닝 룸을 도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올 하반기 ‘하우스 오브 신세계’ 1개 층을추가로 오픈하고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분더샵 메자닌’과 VIP 고객을 위한 퍼스널 쇼퍼 룸(PSR)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
강남에 문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강남에 문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강남에 문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이미지 확대
유명 맛집이 한곳에…‘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유명 맛집이 한곳에…‘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유명 맛집이 한곳에…‘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 시민들이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총 3개 층 규모로 푸드홀(식사공간)과 패션·뷰티 편집숍 등이 들어선다. 2024.6.10
jin90@yna.co.kr
(끝)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