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플러스]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새 모델 출시

[IT플러스]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새 모델 출시

입력 2012-11-03 00:00
수정 2012-11-0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새 모델 출시

침구청소기 업체 부강샘스는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새 모델인 ‘모비 어드밴스드’(BM200)를 출시했다. 무선 충전방식을 도입한 이 제품은 강력한 기능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선이 없는 만큼 집안 침구류와 자동차, 카시트, 캠핑도구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살균청소가 가능하다. 가격은 25만 8000원.

열전도율 높인 전기레인지 내놔

독일 가전업체 밀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 전도율로 요리시간을 단축해 주는 ‘엑스트라 스피드’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4종을 출시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밀레만의 하이라이트 열선 기술로 가열 시간을 30%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고품질의 하이라이트 히터가 신속한 가열과 고른 열 분포를 통해 조리 시간을 절감시켜 빠르고 손쉬운 조리를 도와준다. 198만∼238만원.

빛으로 충전 컬러 키보드 선봬

로지텍코리아는 빛으로 충전해 쓰는 ‘솔라 키보드 폴리오’의 컬러 제품군을 선보였다. 지난 7월 앞서 출시한 ‘카본 블랙’ 외에 ‘어반 그레이’, ‘아이스 블루’, ‘코럴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이 추가됐다. 이 제품은 햇빛이나 실내등으로 충전되는 태양전지가 내장된 블루투스 키보드로, 언제 어디서나 방전 걱정 없이 키보드를 쓸 수 있다. 공식 가격은 19만 9000원.



2012-11-0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