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판매 ‘콜드브루 커피’ .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콜드브루 커피’ 전국 매장 확대 기념행사를 열었다. 9일 서울 종로수송점에서 콜드브루 서포터들이 연주와 함께 콜드브루 커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도 지급한다. 콜드브루는 14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되는 특성이 있어 하루 준비된 양만 팔 수 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한정 판매 ‘콜드브루 커피’ .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콜드브루 커피’ 전국 매장 확대 기념행사를 열었다. 9일 서울 종로수송점에서 콜드브루 서포터들이 연주와 함께 콜드브루 커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도 지급한다. 콜드브루는 14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되는 특성이 있어 하루 준비된 양만 팔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콜드브루 커피’ 전국 매장 확대 기념행사를 열었다. 9일 서울 종로수송점에서 콜드브루 서포터들이 연주와 함께 콜드브루 커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도 지급한다. 콜드브루는 14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되는 특성이 있어 하루 준비된 양만 팔 수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2016-06-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