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프랑드유로, 이달 국내 런칭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프랑드유로, 이달 국내 런칭

입력 2023-07-13 15:09
수정 2023-07-13 15: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름답고 건강한 기적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설립된 프랑드유로(Franc De Euro)가 이달 중순 한국에서 런칭된다.

13일 프랑드유로에 따르면 작시성반(作始成半), 즉 시작이 반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시작된 한국 지역 청사진은 2019년 이래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건강식품의 수요에 주목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프랑드유로 제공
프랑드유로 제공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건강식품의 매출은 4조 8936억원으로 집계 됐다. 이후 매년 점진적인 성장을 보이다가 2022년에 6조 1429억원으로 4년만에 매출의 25%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신생 기업 뿐만 아니라 외국계 기업들도 한국 건강식품 시장에 구미를 당기게 하는 요인이다.

프랑드유로의 한 관계자는 “한국 식품 제조로 유명한 공장들과 MOU 업무 체결을 하고 있다”며 “프랑드유로의 사명에 따라 좋은 제품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기적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