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스마트 딜링룸’ 개설 KB국민은행이 1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교직원공제회 신사옥에 ‘스마트 딜링룸’을 열었다. 새롭게 단장한 딜링룸은 국제 시장 상황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미디어월’을 갖췄으며 직원 휴게 시설도 설치했다. 이날 허인(오른쪽 네 번째) 국민은행장이 스마트 딜링룸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국민銀 ‘스마트 딜링룸’ 개설
KB국민은행이 1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교직원공제회 신사옥에 ‘스마트 딜링룸’을 열었다. 새롭게 단장한 딜링룸은 국제 시장 상황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미디어월’을 갖췄으며 직원 휴게 시설도 설치했다. 이날 허인(오른쪽 네 번째) 국민은행장이 스마트 딜링룸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1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교직원공제회 신사옥에 ‘스마트 딜링룸’을 열었다. 새롭게 단장한 딜링룸은 국제 시장 상황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미디어월’을 갖췄으며 직원 휴게 시설도 설치했다. 이날 허인(오른쪽 네 번째) 국민은행장이 스마트 딜링룸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KB국민은행 제공
2018-07-1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