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생각 뒤집기’ PR 캠페인

SK이노, ‘생각 뒤집기’ PR 캠페인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19-03-19 17:36
수정 2019-03-20 01: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K이노베이션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 상반기 신규 온라인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 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K이노베이션이 영위하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사례들을 유쾌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해 전개하며, 각 영상을 관통하는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핵심 메시지를 기반으로 회사가 지향하는 미래를 전달한다.

5편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SK이노베이션-차세대 전기차 배터리 ▲SK아이이소재(가칭)-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핵심 소재 FCW(2개편) ▲SK종합화학-초경량 자동차 소재 ▲SK에너지-홈픽(SK주유소 공유 인프라 사례) 등 신성장 동력 사업과 공유 인프라를 활용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혁신 사례를 선보였다. 영상은 12초로 짧게 제작돼 주목도를 크게 높였고, 반전·패러디와 같은 전개를 바탕으로 재미가 더해져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 11일 만인 지난 18일 조회수가 530만건을 넘었고, 영상을 본 사람들은 “참신하다”, “위트있다” 등의 댓글을 남기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백민경 기자 white@seoul.co.kr



2019-03-20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