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강건재 고급화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 출범

포스코, 강건재 고급화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 출범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입력 2019-11-12 17:52
수정 2019-11-13 01: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스코가 강건재(鋼建材)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를 출범하고 철강 고급화를 추진한다. 강건재는 빌딩, 주택과 같은 건축물이나 도로·교량 등 인프라의 골격을 짓는 데 사용되는 철강제품이다.

포스코 측은 “건설사나 이용자들이 포스코의 철강제품으로 제작한 강건재를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통합 브랜드를 출범했다”면서 “고객사와의 꾸준한 동반성장을 통해 강건재 시장의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포스코는 건설 실무자가 포스코의 강건재 제품으로 3차원 입체 설계와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이노빌트 스마트 플랫폼’도 함께 구축했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2019-11-13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