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장은석 기자
입력 2019-12-26 22:30
수정 2019-12-27 02: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메리츠금융그룹이 내년부터 기업이미지(CI)를 바꾼다. 메리츠금융그룹은 26일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금융전문기업의 이미지와 제2의 도약에 걸맞은 그룹의 비전을 담기 위해 CI를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새 CI는 고객에게 풍부한 혜택을 준다는 뜻의 ‘메리츠’라는 기존 사명의 의미에 집중하면서 열정과 에너지, 자신감, 사랑을 상징하는 색인 ‘오렌지레드’를 사용했다.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2019-12-27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