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CGV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주한대사관, beIT 영상 상영

코엑스·CGV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주한대사관, beIT 영상 상영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22-02-14 16:05
수정 2022-02-14 16: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엑스 전광판·CGV 125개관서 홍보 영상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제공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제공
주한 이탈리아대사관은 서울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대형 전광판 및 CGV 전국 125개관에서 이탈리아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영상 상영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등 26개국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아 국가 브랜딩 프로젝트 beIT의 일환이다. 서울은 뉴욕, 런던, 베이징, 상하이, 도쿄, 상파울루와 함께 7대 중점 홍보 도시다.

이탈리아 외교국제협력부는 현대 이탈리아를 조명함으로써 창의성과 열정, 국가 유산, 혁신, 스타일, 다양성 등을 이탈리아의 핵심 가치로 알리고 있다. 또한 beIT 프로젝트를 통해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주요 산업 및 기업을 알리려는 목적도 있다.

영상 상영이 시작되는 14일에는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가 현장을 방문한다. 파일라 대사는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이탈리아인의 눈과 한국인의 입으로 진정한 이탈리아를 이야기하는 것”이라며 “한국이 beIT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