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포트폴리오 전략 세미나

현대車 포트폴리오 전략 세미나

입력 2011-08-25 00:00
수정 2011-08-25 00: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민국 고유의 색깔을 가진 자동차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현대차와 같은 기업이 할 일입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유명한 세계적 석학 데이비드 아커 버클리대 교수는 24일 현대자동차 서울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2011 국가 브랜드 국제 콘퍼런스’의 사전 세미나에서 “기업의 글로벌 경영에서 국가 브랜드는 아주 중요하고 도움이 된다.”면서 “현대차, 삼성, LG와 같은 기업들은 대한민국 브랜드를 구축할 역량이 있다.”고 강조했다. 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통령 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국가 브랜드 콘퍼런스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1-08-25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