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브루 커피 한 잔 하세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콜드 브루 커피 한 잔 하세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