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 ‘코앤텍과 함께하는 알레르기 비염 관리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동국제약은 이날 캠페인을 통해 알레르기 비염 환자가 대폭 증가하는 봄철 ‘코앤텍’으로 코 안에 보호막을 형성,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증상을 관리하자는 내용을 전달했다. 2022. 4. 7 박윤슬 기자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 ‘코앤텍과 함께하는 알레르기 비염 관리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동국제약은 이날 캠페인을 통해 알레르기 비염 환자가 대폭 증가하는 봄철 ‘코앤텍’으로 코 안에 보호막을 형성,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증상을 관리하자는 내용을 전달했다. 2022. 4. 7 박윤슬 기자
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 ‘코앤텍과 함께하는 알레르기 비염 관리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동국제약은 이날 캠페인을 통해 알레르기 비염 환자가 대폭 증가하는 봄철 ‘코앤텍’으로 코 안에 보호막을 형성,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증상을 관리하자는 내용을 전달했다.
2022. 4. 7 박윤슬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