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 개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 개최

입력 2010-06-03 00:00
수정 2010-06-03 15: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9일 서울 종로 소격동에서 20~30대 여성을 위한 ‘Soft Day 천연염색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여성들의 민감한 그 날을 부드럽게 바꿔주기 위해 좋은느낌이 마련한 캠페인’이다.

 좋은느낌은 2008년 5월부터 총 16회에 걸쳐 쿠킹 클래스, 메이크업 클래스, 은공예 클래스 등을 진행했었다. 이 달에는 17번째 클래스인 ‘천연염색 클래스’를 갖는다. 참가자들은 당일 강의를 들으며 자연재료를 이용한 천연염색으로 스카프를 제작한다. 강의는 전통천연염색 전문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관계자는 “순면 감촉의 좋은느낌과 순면 스카프는 소재 및 부드러운 속성을 공통점으로 가져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부드러운 순면에 피부에 좋은 천연염색을 더해 기분 좋은 체험이 될 뿐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클래스라는 점에서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좋은느낌 제품 및 소정의 선물을 준다. 생리 기간에 주의할 점과 알아두면 좋은 팁도 제공한다. Soft Day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kotexgoodfeel.com)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넷서울신문 최영훈기자 taiji@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