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앱·화질 등 차원 다른 슈퍼폰

이미지 확대
글로벌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모델명 SHW-M110S)’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60만대를 돌파했다.

갤럭시S는 ▲깊이가 다른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의 ‘슈퍼 애플리케이션’ ▲현존 최고 화질의 ‘슈퍼 아몰레드’ ▲9.9mm 초슬림 두께의 ‘슈퍼 디자인’으로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스마트폰의 표준을 제시하며 차원이 다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이 갤럭시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사용 실태 조사’ 결과 제품 만족 비중은 86%로 나타났으며 만족도가 높은 항목으로는 화면크기, 디스플레이 종류, DMB, 터치 방식 등이 있었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전부터 고객들과 함께 움직여왔다. 스토리 공모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갤럭시S를 사전 개통해주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갤럭시S 완전정복’이라는 가이드북을 펴내기도 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