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의 가죽소파’ 한국 온다

‘잡스의 가죽소파’ 한국 온다

입력 2011-09-15 00:00
수정 2011-09-15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세계백화점 명사 가구전

스티브 잡스 전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얼마 전 새로운 아이패드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앉았던 검은색 가죽 소파는 어디 제품일까. 할리우드 유명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무려 25개나 가지고 있다는 침대는 무엇일까. 신세계백화점은 15~21일 세계적인 명사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위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가구전’을 본점 9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잡스가 신제품 발표회장에서 앉았던 소파는 이탈리아의 유명 가구브랜드 ‘카시나’의 LC3라는 제품. 유명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1928년 디자인한 의자 중 하나로 최상의 안락함을 주는 완벽한 제품으로 칭송받는 제품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카시나를 비롯해 스웨덴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제품이 가구전에 참여하며 이들 회사 제품 40∼50개 모델로 7개의 전시용 룸을 꾸몄다고 설명했다.

80년 전통의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는 두바이의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 등 전 세계 고급 호텔들이 앞다퉈 채택하는 제품. 스티븐 스필버그,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등 할리우드 스타들뿐 아니라 토니 블레어 전 영국총리, 월트 디즈니사의 로이 디즈니 등도 고객 리스트에 올라 있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09-15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