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요리사 모집 유튜브 2주 만에 700만명 ‘클릭’

싸이 요리사 모집 유튜브 2주 만에 700만명 ‘클릭’

입력 2013-04-30 00:00
수정 2013-04-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싸이의 전속 요리사 구인 광고 동영상이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해외 언론도 주목하고 있다. CJ제일제당·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최근 싸이와 함께 벌이는 한식 알리기 캠페인 ‘싸이고 비비고’의 일환으로 전속 요리사 모집광고를 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전속 요리사는 7월 싸이의 월드투어에 동행하며 4만 달러의 급여와 특급호텔 숙박 혜택을 제공받는다. 광고 동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2주 만에 조회 수 700만건을 돌파했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4-30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