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노트3 로즈골드색 출시…소치올림픽 이벤트

삼성 갤노트3 로즈골드색 출시…소치올림픽 이벤트

입력 2014-01-02 11:00
수정 2014-01-02 14: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색상 제품을 4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색상 제품을 오는 4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옆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과 스피커, 뒷면 카메라, S펜 부분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색상 제품을 오는 4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옆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과 스피커, 뒷면 카메라, S펜 부분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제공
이 제품은 옆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과 스피커, 뒷면 카메라, S펜 부분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전체적인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이달 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소치 골드 페스티벌’을 벌인다. 제품 구매고객 중 추첨해 러시아 전통인형인 마트로슈카 충전기와 백커버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와 함께 소치에서 한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며 “대표팀 선수들의 금빛 신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