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본부, 브라질 월드컵 기념우표 판매

우정본부, 브라질 월드컵 기념우표 판매

입력 2014-06-02 00:00
수정 2014-06-02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우정본부, 브라질 월드컵 기념우표 판매
우정본부, 브라질 월드컵 기념우표 판매 우정사업본부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대회’ 기념우표 2종 110만장을 3일부터 전국 우체국에서 판매한다. FIFA 월드컵 기념우표는 청색 팬츠에 빨간 상의와 스타킹을 신은 태극전사가 거침없이 드리블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사진은 2일 오전 서울 중구 포스트타워에서 직원들이 기념우표를 선보이는 모습.
연합뉴스


우정사업본부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대회’ 기념우표 2종 110만장을 3일부터 전국 우체국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FIFA 월드컵 기념우표는 청색 팬츠에 빨간 상의와 스타킹을 신은 태극전사가 거침없이 드리블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우리나라에서 FIFA 월드컵 기념우표는 2002 월드컵 한일 공동 개최가 결정된 1996년 발행한 유치기념우표가 처음이며, 이후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 기념우표에 이어 월드컵 개최시마다 발행되고 있다.

2014 FIFA 월드컵 대회는 13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브라질에서 개최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