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폭소 “발로발로발로미”…장수원 발연기로 CF까지 따내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폭소 “발로발로발로미”…장수원 발연기로 CF까지 따내

입력 2014-08-05 00:00
수정 2014-08-05 17: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 유튜브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 유튜브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발로발로발로미’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에 네티즌들이 폭소를 터뜨리고 있다.

일명 ‘발연기’로 주목을 받은 그룹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이 LG 유플러스 광고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난 4일 LG 유플러스 공식 유튜브에는 ‘가족친구 할인_장수원 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장수원은 ‘송이의 배신, 가족과 친구’라는 주제로 연기를 시도했다.

영상에는 장수원의 발연기와 이를 설명하는 자막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이끌었다.

특히 장수원은 LG유플러스의 광고 카피 ‘팔로 팔로 팔로 미’를 자신의 ‘발연기’ 논란과 접목한 듯한 “발로 발로 발로 미”를 외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장수원은 지난해 방송한 KBS2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에 출연해 로봇보다 묵직하고 딱딱한 연기로 ‘발연기’라는 혹평을 들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