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수 앞 붐비는 러버덕 팝업 스토어 “대한민국 러버덕 열풍”

[포토] 호수 앞 붐비는 러버덕 팝업 스토어 “대한민국 러버덕 열풍”

입력 2014-10-17 00:00
수정 2014-10-17 15: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러버덕 인기폭발’
‘러버덕 인기폭발’ 17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앞 ‘러버덕 팝업 스토어’가 러버덕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붐비는 러버덕 팝업 스토어
붐비는 러버덕 팝업 스토어 17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앞 ‘러버덕 팝업 스토어’가 러버덕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17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앞 ‘러버덕 팝업 스토어’가 러버덕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러버덕 공식 팝업스토어는 석촌호수 현장 컨테이너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6층 아트홀, 잠실역 트레비분수 앞 등에 마련됐다.

1만5000원이면 인형 구입이 가능하며 한정판 인형에는 러버덕을 만든 네덜란드 예술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사인과 5000개 중 몇 번째 인형인지를 나타내는 고유 일련번호가 있다. 또 일반판 러버덕 인형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에디션’(1만6000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정판 수량이 ‘LTE급’속도로 소진돼자 1인 1개로 구매 수량을 제한했지만 이마저도 17일 수량이 모두 동이 났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