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브랜드, 미생·넥센·러버덕”

“10월의 브랜드, 미생·넥센·러버덕”

입력 2014-11-07 00:00
수정 2014-11-07 18: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0월의 브랜드로 뽑힌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10월의 브랜드로 뽑힌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한국소비자포럼은 ‘10월의 브랜드’로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초대형 오리인형 ‘러버덕’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미생은 직장인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그려 대중의 공감대를 형성했고, 넥센은 수년간 꼴찌팀에서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강팀으로 성장했으며, 러버덕은 대중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해 선정했다고 소비자포럼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