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대학부문 우수상] 단국대학교 ‘단국, [ ]를 더하다’ 시리즈

[제20회 서울광고대상-대학부문 우수상] 단국대학교 ‘단국, [ ]를 더하다’ 시리즈

입력 2014-11-19 00:00
수정 2014-11-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세계화 발전 전략… 경쟁력 강화”

광고대행사 호진커뮤니케이션즈
광고대행사 호진커뮤니케이션즈
단국은 개교 70주년을 맞는 오는 2017년에 세계적 수준의 대학으로 발전하는 ‘단국비전 2017+ 도전과 창조’라는 중장기 발전전략을 착실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교육과정과 행정시스템의 개편, 학과통폐합 등에 이어 2014년은 죽전과 천안캠퍼스가 종전의 본 분교체제에서 캠퍼스 체제로 전환됐습니다.

강대식 단국대학교 대외부총장
강대식 단국대학교 대외부총장
단국은 이 같은 대학의 내실과 실질경쟁력 향상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여 광고 콘셉트를 ‘단국, [ ]을 더하다’로 잡고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미지를 광고 헤드카피로 표현해 광고의 차별화를 나타내려고 하였습니다. 푸른 창공을 수직으로 상승하는 전투기 모습을 통해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표현한 것입니다.

민족애를 바탕으로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글로벌 전문인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단국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