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코오롱스포츠, 4겹으로 무장… 험한 길 걸어도 끄떡없어

[아웃도어 특집] 코오롱스포츠, 4겹으로 무장… 험한 길 걸어도 끄떡없어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9 18:18
수정 2015-04-09 18: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가벼우면서도 잘 닳지 않는 내마모성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를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코오롱스포츠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 레드 색상.  코오롱스포츠 제공
코오롱스포츠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 레드 색상.
코오롱스포츠 제공


안드로델타B는 4겹 구조의 고어텍스 익스텐디드 컴포트 풋웨어 소재로 만들어 방수는 물론 투습성이 뛰어나 장시간 산행과 험한 날씨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겉가죽을 슈퍼 패브릭 소재로 처리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제품은 미국 신발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제너레이터, 부산 신발진흥센터 등과 2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안드로델타 솔을 적용해 산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분산해 피로감을 줄이고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하다. 항균 효과가 뛰어난 프레시 큐프러스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항균·항취 효과가 뛰어나다. 또 습도 조절 및 발냄새를 억제해 주는 오솔라이트 깔창이 들어 있다. 안드로델타B는 블루, 네온, 그레이, 레드, 핑크 등 5개 색상으로 나왔다. 가격은 24만원.

코오롱스포츠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에서 슈퍼 워킹 슈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품을 준다.

2015-04-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