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2020년 매출액 두 배로”

휠라코리아 “2020년 매출액 두 배로”

입력 2015-09-14 23:32
수정 2015-09-15 02: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휠라코리아는 ‘2020 휠라 비전 선포식’을 열고 2020년까지 매출액을 현재의 두 배 수준으로 늘리겠다고 14일 밝혔다. 휠라는 건전한 조직문화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발전하는 뜻에서 ‘투 비 아웃스탠딩’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정하고 조화·혁신·열정·자긍심을 4대 핵심 가치로 정했다. 휠라는 이런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2020년까지 기업 가치와 매출액을 현재의 두 배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고객 만족도와 직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2015-09-1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