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포토]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입력 2016-02-01 10:11
수정 2016-02-01 10: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스타벅스가 작년 10월에 백범 김구 선생의 ‘存心養性(존심양성)’ 친필휘호를 담아 문화재 사랑에 친환경 활동의 의미까지 더해 특별 제작해 선보인 텀블러는 현재까지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스타벅스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 친필휘호 공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의 ‘存心養性(존심양성)’ 친필휘호 유물이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덕수궁 중명전에서 열리는 특별전시회를 통해 일반인에게 최초 공개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기부한 백범 김구 선생의 ‘存心養性(존심양성)’ 친필휘호 유물이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덕수궁 중명전에서 열리는 특별전시회를 통해 일반인에게 최초 공개된다.
스타벅스는 작년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 15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백범 김구 선생이 대한민국 30년(1948년)에 쓰신 ‘존심양성’ 친필휘호 유물을 문화재청,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부한 바 있다.
스타벅스가 작년 10월에 백범 김구 선생의 ‘存心養性(존심양성)’ 친필휘호를 담아 문화재 사랑에 친환경 활동의 의미까지 더해 특별 제작해 선보인 텀블러는 현재까지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