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가들과 협업 초콜릿 판매

미술가들과 협업 초콜릿 판매

입력 2016-02-11 22:46
수정 2016-02-11 23: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술가들과 협업 초콜릿 판매
미술가들과 협업 초콜릿 판매 11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이동기 작가의 캐릭터 ‘아토마우스’를 형상화한 수제 초콜릿을 홍보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현대미술 작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 초콜릿을 선보인다.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11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이동기 작가의 캐릭터 ‘아토마우스’를 형상화한 수제 초콜릿을 홍보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현대미술 작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 초콜릿을 선보인다.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2016-02-12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