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에 문 연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

맨해튼에 문 연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

입력 2016-02-23 22:36
수정 2016-02-23 22: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맨해튼에 문 연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
맨해튼에 문 연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 삼성전자 미주법인은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를 개관했다. 삼성전자의 각종 기기를 통해 패션, 기술, 요리, 음악, 스포츠, 웰빙, 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8개 분야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센터의 1층과 2층이 일반에 개방된다.
뉴욕 연합뉴스
삼성전자 미주법인은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를 개관했다. 삼성전자의 각종 기기를 통해 패션, 기술, 요리, 음악, 스포츠, 웰빙, 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8개 분야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센터의 1층과 2층이 일반에 개방된다.

뉴욕 연합뉴스



2016-02-2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