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6-03-25 23:02
수정 2016-03-26 0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어S2·버거킹·박카스 등 14개 부문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 2개를 포함해 총 1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삼성전자 ‘기어S2 론칭’(TV광고)과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온라인광고)이다. 또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애정회복, 대화회복’ 등이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6-03-26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