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출시

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출시

입력 2019-01-16 22:40
수정 2019-01-17 01: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출시
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출시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16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한복 차림으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18일부터 ‘럭키 뉴이어 세트’를 1만 3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16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한복 차림으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18일부터 ‘럭키 뉴이어 세트’를 1만 3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2019-01-1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