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과즙이 우유속으로 [서울포토]

상큼한 과즙이 우유속으로 [서울포토]

박지환 기자
박지환 기자
입력 2023-07-03 15:46
수정 2023-07-03 15: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7.3 뉴시스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7.3 뉴시스
이미지 확대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7.3 뉴시스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7.3 뉴시스
이미지 확대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07.03 뉴시스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를 소개하고 있다. 2023.07.03 뉴시스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홍보모델들이 신제품인 ‘오라떼 딸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라떼는 무색소, 수탄산의 유성과즙음료로 우유성분과 천연 과즙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기존에 복숭아맛, 사과맛에 이어 딸기맛을 출시하며 3가리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