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터치인솔’, 21일부터 28일까지 첫 팝업 개최

본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터치인솔’, 21일부터 28일까지 첫 팝업 개최

입력 2024-09-19 09:00
수정 2024-09-19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 = 본느 제공)
(사진 = 본느 제공)


‘본느’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TouchinSol)’이 9월 21일(토)부터 28일(토)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33에서 브랜드 첫 팝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팝업인 만큼 터치인솔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완료했다. ‘하트 스틱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쥬시 립스틱 ▲플럼핑 립 마스크 등 65여 종의 브랜드 전 제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신제품도 팝업에서 공개된다. 10월 정식 판매 예정인 신제품 ‘인 마이 하트 스틱 파운데이션’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팝업 현장을 찾은 방문객 전원에게는 립 제품 본품을 선물하고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4천 원 스페셜존을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차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NEW 하트 스틱 블러셔&하이라이터 듀오 세트 구매한 고객은 하트 그립톡을, 팝업 기간 SNS 베스트 리뷰어 스탠리 텀블러 경품도 제공된다.

터치인솔의 팝업스토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터치인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