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패치 신규 영웅 아나 합류…특징은 무엇?

오버워치 패치 신규 영웅 아나 합류…특징은 무엇?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7-20 14:56
수정 2016-07-20 14: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버워치 패치 신규영웅 아나 등장
오버워치 패치 신규영웅 아나 등장
오버워치 패치 1.1.0이 적용됨에 따라 신규 영웅 아나가 합류한다.

20일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 ‘아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고 게임플레이 및 영웅 밸런스에 일부 업데이트 및 조정이 이뤄진 1.1.0 패치가 적용됐다고 공지했다.

지난 5월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영웅 아나는 이집트 카이로를 활동 근거지로 하는 60세의 현상금 사냥꾼이며 이집트 출신 영웅 ‘파라’의 어머니이다. 생체 소총, 생체 수류탄, 수면총 등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 원거리에서 아군을 치유하거나 강화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적들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쟁전에서 영웅이 중복되지 않도록 하고, 인공지능 상대 연습 등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바스티온, D.Va, 루시우, 맥크리, 로드호그, 솔저76, 젠야타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일부 버그 또한 수정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