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온리, 패스오더와 전략적 상호 협력 체결

㈜커피온리, 패스오더와 전략적 상호 협력 체결

입력 2023-01-16 16:11
수정 2023-01-17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커피온리 제공
커피온리 제공
㈜커피온리는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 ‘패스오더’를 운영하는 페이타랩과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커피온리는 기존의 무인 주문 자동화 결제 시스템인 키오스크와 더불어 패스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주문까지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커피온리 가맹점의 매출 상승 및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커피온리는 이번 패스오더와의 협약으로 패스오더 서비스를 도입하는 가맹 매장에 다양한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양사는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가장 핵심 가치로 두고 있다. 이에 걸맞게 실질적으로 가맹 매장에 도움이 되는 사항으로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커피온리 측에 따르면 최근 급등한 원두의 원∙부재료, 물류 등의 각종 비용이 급격히 상승했음에도 힘들어진 점주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스페셜티 원두를 제공하게 됐다. 그 결과 상징적인 900원 아메리카노 커피 메뉴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

㈜커피온리의 관계자는 “이번 패스오더와의 협약을 통해 모든 매장의 회전율 증가와 추가적인 테이크아웃 증대를 통한 매출 확보가 예상된다”며 “이를 통해 점주님들에게 추가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온리는 저가커피 업계 최초 산미가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와 다크블렌드 원두 두 종의 원두의 커피를 제공하는 업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