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입력 2018-01-04 21:34
수정 2018-01-04 22: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스켈레톤, 봅슬레이 종목 등을 포함해 1400여장의 입장권과 올림픽 기념품을 구매하고 4일 기증식을 가졌다. 한화는 이 입장권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군 장교와 고객 등에게 나눠주고 사회복지기관과 임직원들을 매칭(짝짓기)해 함께 관람하게 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스켈레톤, 봅슬레이 종목 등을 포함해 1400여장의 입장권과 올림픽 기념품을 구매하고 4일 기증식을 가졌다.

한화는 이 입장권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군 장교와 고객 등에게 나눠주고 사회복지기관과 임직원들을 매칭(짝짓기)해 함께 관람하게 할 계획이다.

2018-01-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