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인치 올레드TV 510개 크기… 강남 한복판 LG 초대형 광고판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건물 외벽에 설치한 ‘LG 올레드 TV 초대형 옥외 광고’. 가로 13m, 세로 50m 전체 면적 650㎡로 후면 조명을 활용하는 라이트박스 형태의 옥외광고판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현재 판매 중인 65인치 LG 올레드 TV를 510개 모아 놓은 것보다 크다는 설명이다. 뉴스 1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65인치 올레드TV 510개 크기… 강남 한복판 LG 초대형 광고판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건물 외벽에 설치한 ‘LG 올레드 TV 초대형 옥외 광고’. 가로 13m, 세로 50m 전체 면적 650㎡로 후면 조명을 활용하는 라이트박스 형태의 옥외광고판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현재 판매 중인 65인치 LG 올레드 TV를 510개 모아 놓은 것보다 크다는 설명이다. 뉴스 1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건물 외벽에 설치한 ‘LG 올레드 TV 초대형 옥외 광고’. 가로 13m, 세로 50m 전체 면적 650㎡로 후면 조명을 활용하는 라이트박스 형태의 옥외광고판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현재 판매 중인 65인치 LG 올레드 TV를 510개 모아 놓은 것보다 크다는 설명이다.
뉴스 1
2020-10-0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